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티머니(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모바일 업무교통 서비스(이하 ‘티머니 Biz.Pay’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이용 조건, 절차 및 당사자간의 권리, 의무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티머니 Biz.Pay’란 ‘회사’가 정의한 기술사양에 따라 ‘회사’가 직접 발행하거나 ‘회사’의 제휴사를 통해 발행하여 제공하는 무기명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가맹점’ 및 ‘회사’와 제휴한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지급수단을 의미합니다.
  2. ‘티머니 Biz.Pay 기프트’(이하 ‘기프트’라 한다)란 ‘티머니 Biz.Pay’를 보유한 ‘이용자’로부터 선물(양도 포함)을 받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프로세스를 통해 취득한 상품권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사용/환불 등)를 범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티머니 Biz.Pay’를 의미합니다
  3. ‘티머니 Biz.Pay 사은품/쿠폰’(이하 ‘사은품/쿠폰’이라 한다)이라 함은 ‘이용자’가 본인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기업체(판촉대행사 포함)로부터 수취한 상품권으로 사용가능 ‘가맹점’ 및 선물, 환불 등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티머니 Biz.Pay’를 의미합니다.
  4. ‘티머니 Biz.Pay 업무교통’(이하 ‘업무교통'이라 한다)라 함은 ‘회사’와 업무교통이용 계약이 체결된 공공기관 및 기업체(이하 ‘법인’이라 한다) 소속 임직원을 대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회원’이 ‘회사’가 지정하는 교통 가맹점(버스, 지하철, 택시 등)에서 이용요금을 ‘업무교통’으로 결제하고 해당 대금을 ‘법인’에서 정산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5. ‘이용자’란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티머니 Biz.Pay 서비스이용약관’, 위치정보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티머니 Biz.Pay’를 정당한 방법으로 취득 및 소지한 자를 말합니다.
  6. ‘회원’이란 ‘이용자’ 중 ‘회사’가 운영하는 ‘티머니 Biz.Pay’ 홈페이지(https://bizpay.tmoney.co.kr) 및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법인’과의 사용 관계를 증명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를 함으로써, ‘회사’가 규정하는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한 자를 말합니다.
  7. ‘가맹점’이란 ‘회사’가 본 계약 적용에 대하여 승인한 사용처를 의미한다.
  8. ‘이용기간’이란 ‘티머니 Biz.Pay’를 ‘가맹점’에서 지급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한 기간을 말하며, ‘회사’가 운영하는 상품 별 특성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됩니다.
  9. ‘환급’이란 ‘티머니 Biz.Pay’에 남아있는 잔액을 ‘이용자’와 ‘회사’간에 약정된 방법 및 절차에 따라 ‘‘이용자’에게 돌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10. ‘환불’이란 ‘법인’이 ‘티머니 Biz.Pay’의 사용을 위하여 예치한 금액을 ‘회사’와 약정한 방법 및 절차에 따라 ‘회사’가 ‘법인’에게 돌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11. ‘서비스해지’란 ‘법인’이 업무교통 서비스를 이용할 의사가 없음을 ‘회사’에 알리고, ‘회사’는 ‘법인’이 가입시 기입했던 데이터 및 사용내역 등을 삭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12. ‘탈퇴’란 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모바일서비스를 해지하였을 때, 계정등록 정보도 삭제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을 회사의 인터넷 웹사이트(pay.tmoney.co.kr) 및 각 서비스 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이하 통칭하여 “인터넷 웹사이트 등” 이라고 합니다)에 게시하여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를 하기 전에 본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 전송(전자우편을 이용한 전송을 포함합니다), 모사전송, 우편 또는 직접교부의 방식으로 본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1개월 전에 변경되는 약관을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 초기화면 및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홈페이지에 1개월 이상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사후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제3항의 고지나 통지를 할 경우 ‘이용자’가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고지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라는 취지의 내용을 고지하거나 통지합니다.
  5. ‘이용자’가 제4항의 고지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은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에 대하여 보충적으로 적용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금융거래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 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 가입)

  1. ‘회원’ 가입 시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정보와 동의 받는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티머니 Biz.pay 이용을 위해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소속 회사, 사원번호, 성별, 출생년도, 전자우편주소 등)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 신청의 경우에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사후에 이용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도용하는 등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 본 조 제2항의 ‘회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충족되지 않았을 경우
  3. ‘회원’은 개별적으로 부가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절차 및 신청 가능한 ‘이용자’의 자격 등에 대해서는 어플리케이션 화면의 각 기능별 안내에 따릅니다.
  4. ‘회원’은 그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으며, 휴대전화 서비스의 변동(명의 변경, 해지 등)에 따라 이용 자격 및 서비스 이용 범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6조 (티머니 Biz.Pay의 발행)

  1. ‘회사’는 ‘티머니 Biz.Pay’ 발행 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사’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 발행자
    • 사용조건
    • 사용가능 가맹점
    • 환불 조건 및 방법
    • 지급보증 또는 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에 관한 사항
    • 이용자 피해?분쟁 처리 담당자의 연락처
  2. ‘이용자’는 ‘티머니 Biz.Pay’ 구매 시 ‘회사’가 운영하는 ‘티머니 Biz.Pay’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현금 또는 ‘회사’가 현금과 동일하게 인정하는 금전적 가치를 제공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회사’는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구매 서비스 제공 시 사안에 따라 소정의 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1회 최대로 구매가 가능한 ‘티머니 Biz.Pay’의 금액은 50만원입니다.
  3. ‘업무교통’은 ‘회사’와 별도 계약 체결한 ‘법인’을 대상으로만 발행되며, 회사로부터 ‘업무교통’ 사용 승인을 받은 ‘법인’ 소속 ‘회원’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업무교통’은 ‘법인’이 ‘법인’에 소속된 임직원을 대상으로 ‘업무교통’ 사용가능 금액을 ‘티머니 Biz.Pay’ 법인용 홈페이지에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기업소속 ‘회원’은 ‘회사’가 정한 ‘가맹점’(택시 등)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사항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

  1. 각 서비스 별 이용 요금은 원가 상승 및 기타 이유로 변경 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사항은 ‘티머니 Biz.Pay’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지합니다.
  2. 각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점(개시 시점) 등은 다를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사항을 ‘티머니 Biz.Pay’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지정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지 않은 개인간 ‘티머니 Biz.Pay’ 양도는 금지합니다. ‘회사’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지 않은 개인간 ‘티머니 Biz.Pay’의 양도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금전적 손실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정지하거나 직권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 등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2.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등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4. 현금 융통 등 전자금융거래질서를 위반하는 비정상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5. ‘회사’가 제공하는 정상적인 ‘티머니 Biz.Pay’가 아닌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취득하거나, 그러한 ‘티머니 Biz.Pay’를 제3자로부터 제공받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6. 본 약관 제14조의 의무를 위반하여 ‘회사’의 시정요구 또는 제재를 받고도 위반 행위를 중단하지 않은 경우

제9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변경 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반 설비의 점검 또는 보수 등으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 제휴 업체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 또는 법률상의 장애 등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4. 기타 천재지변, 국가 비상 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 관련 홈페이지 등에 공지하는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합니다.

제10조 (취소, 환급 및 환불)

  1. ‘이용자’가 ‘티머니 Biz.Pay’ 잔액을 환불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티머니 Biz.Pay’의 종류에 따라 다음 각호에 명시된 절차에 의거하여 ‘환급’ 처리를 합니다.
    1. ‘기프트’에 대한 환급의 경우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선불전자지급수단에 기록된 잔액의 전부를 지급합니다.
      1. 가. 천재지변등의 사유로 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기 곤란하여 선불전자지급수단을 사용하지 못하게 된 경우
      2. 나. 선불전자지급수단의 결함으로 ‘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2. ‘기프트’에 대한 환급의 경우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선불전자지급수단에 기록된 잔액 중 ‘회사’가 정한 소정의 환급수수료를 차감한 나머지 금액을 ‘이용자’의 계좌로 입금합니다.
      1. 가. 선불전자지급수단에 기록된 잔액에 대해 고객이 환급을 요청하는 경우
  2. ‘이용자’가 ‘티머니 Biz.Pay’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직접 구매하지 않은 프로모션 상품,이벤트 행사 등을 통해 경품으로 선물, 양도 받은 ‘사은품/쿠폰’과 ‘업무교통’은 ‘환급’이 불가합니다.
  3. ‘이용자’가 선물 시 사용가능횟수 및 사용만료기한 조건을 설정하고 조건이 충족되었을 때, 사용하고 남은 ‘티머니 Biz.Pay’ 잔액을 선물 발송하였던 ‘회원’에게 회수되는 기능을 설정한 ‘티머니 Biz.Pay’의 경우, 선물을 받은 ‘이용자’는 ‘환급’이 불가합니다.
  4.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발생 및 전자금융거래질서를 위반하는 현금 융통목적의 환급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등에는 일부 환급 접수처에서 ‘환급’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환급 절차 및 방법을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화면을 통해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5. ‘회사’가 정한 ‘이용기간’ 내에 ‘환급’이 가능하며, 환급수수료는 ’티머니 Biz.Pay’의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6. ‘가맹점’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티머니 Biz.Pay’로 이용대금을 결제 한 후 발생하는 결제취소는 결제한 금액만큼 사용했던 ‘티머니 Biz.Pay’로 금액이 재충전되며, 재충전시 ‘티머니 Biz.Pay’ 번호당 최대금액을 초과할 경우에는 신규 ‘티머니 Biz.Pay’ 번호로 재발행 됩니다.
  7. ‘법인’이 ‘업무교통’ 또는 ‘사은품/쿠폰’ 이용을 위해 ‘티머니 Biz.Pay’를 이용 이전에 선충전하였고 남은 잔액에 대하여 ‘환불’을 요청할 경우, ‘회사’는 그 잔액의 전액을 ‘환불’ 처리합니다.
  8. ‘회사’는 제8조 각 조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회원’의 재전송이나 환급 등 요청에 대하여 응할 의무가 없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1조 (오류의 수정)

  1. ‘이용자’는 본인이 이용한 ‘티머니 Biz.Pay’ 거래와 관련된 오류를 발견 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의하여 해당 거래에 대한 정정을 ‘회사’에 요청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 의한 이용자의 정정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해당 거래 내역을 검토 하여 오류가 있음을 인지한 날부터 2주 이내에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

제12조 (서비스 해지 및 통합회원탈회)

  1. ‘법인’은 정하여진 절차를 통해 서비스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법인의 서비스해지 신청을 즉시 처리합니다.
  2. ‘법인’이 서비스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해지 즉시 ‘회원’으로서의 서비스 관련 정보를 삭제합니다.
  3. ‘이용자’가 탈퇴를 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정보를 삭제합니다.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2. ‘회사’는 전자금융거래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보다 활성화하여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설문조사 등 ‘이용자’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해 이용계약 체결 시 수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의 동의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당해 ‘이용자’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하며 이 경우 ‘이용자’는 ‘회사’의 동의 요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이용자’에 대하여 통지할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휴대전화 번호로 SMSㆍPUSH 발송 또는 전화 통화를 통해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어플리케이션, 홈페이지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제반 정보를 제공,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 등록하여야 하며, 변경 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경우 회원으로서 제5조 제1항에 따라 제공해야 하는 정보를 갱신하지 않는 경우, 다음 각호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현재 사실과 다른 정보가 등록됨으로 인하여 ‘회원’인지의 여부 식별이 불가한 경우, ‘법인’ 소속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업무교통’ 및 ‘사은품/쿠폰’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허위인 정보를 등록함으로 인하여 ‘회원’인지의 여부 식별이 불가한 경우, ‘법인’ 소속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업무교통’ 및 ‘사은품/쿠폰’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휴대전화가 정상 동작을 유지하도록 관리하여야 하며, GPS 조작 등 휴대전화의 비정상적인 동작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가입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2.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4.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 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5.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6.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7.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취득한 타인의 개인위치정보를 무단으로 유용 또는 유출하는 행위
    8.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4. ‘이용자’는 관계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 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5. ‘이용자’가 ‘회사’에게 본 조 제1항에 따른 최신 정보 제공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제반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사’의 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 및 광고(‘회사’ 및 제휴사 광고 포함)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이용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이용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이용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1.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등에 관한 제반 사항과 관련하여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또는 신용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전자금융거래약관”, “위치정보이용약관”에 동의 함으로써,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회사’의 수집, 이용, 제공 등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이용자’에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외부 전문업체와 제휴 또는 업무위탁 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티머니 Biz.Pay’ 번호,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 휴대전화 번호, ‘이용자’ 이름, 휴대전화 단말기종
  2. 위탁 ‘회사’:
    업체 명 대표이사 주소 연락처
    ㈜티머니 씨에스피 김영호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16 삼화타워 1644-0088
  3. 위탁 목적: ‘티머니 Biz.Pay’ 고객센터 운영대행 (‘이용자’ 상담 등)
  4. 위탁 기간: ‘회사’와의 관련계약 종결 시까지

제18조 (‘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주소, 전화 번호 그 밖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후암로 110 서울시티타워 9층 (우편번호 100-741)
  2. 전화번호: 1644-0088
  3. 전자우편: biz.pay@tmoney.co.kr

제19조 (양도금지)

‘이용자’ 및 ‘법인’은 ‘이용자’의 서비스 가입에 따른 이 약관상의 지위 또는 권리,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 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20조 (손해배상)

  1. ‘이용자’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 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 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1조 (회사의 책임)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에 대한 최종 판단은 ‘이용자’가 직접 하여야 하고, 그에 따른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인터넷 홈페이지 등에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본인의 휴대전화를 이용한 거래 내역 조회 시에 거래 내역을 제공하며, 휴대전화 등의 분실ㆍ도난 등으로 인하여 타인이 거래 내역을 조회하는 것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0년 3월 16일부터 시행합니다.